-
10.[교육신청·취소] 회사별로 대표 1인이 단체로 교육신청을 할 수 있나요?
-
회사별로 대표 1인이 단체로 교육신청하는 것은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회사별로 교육 참석을 희망하는 개개인이 회원가입하시어 교육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-
9.[교육신청·취소] [정기 사용자교육] 교육취소는 언제까지 가능한가요?(취소하지 않고 불참 시)
-
교육 전일까지 취소 가능합니다.
사전 교육취소 없이 정기 사용자교육에 불참할 경우, 이후 정기 사용자교육 신청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.
-
8.[교육신청·취소] [정기 사용자교육] 교육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-
① '참석자' 상태 교육취소 : [마이페이지] → [수강중인 강의] 탭에서 <교육취소> 버튼을 통해 취소 가능합니다.
② '대기자' 상태 교육취소 : [마이페이지] → [수강대기/취소 강의] 탭에서 <교육취소> 버튼을 통해 취소 가능합니다.
-
7.[교육신청·취소] [오프라인교육] 참석자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
-
참석자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아래 내용을 작성한 후 이메일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메일 내용 : ① 기존 참석자의 교육센터 아이디/성함/이메일주소
② 변경 참석자의 교육센터 아이디/성함/이메일주소
이메일문의 : education@ksystem.co.kr
-
6.[교육신청·취소] [오프라인교육] 회사별로 제한된 인원보다 많은 인원이 신청하고 싶을 경우에 어떻게 하나요?
-
회사별로 수강인원이 최대1인일 경우 1인은 참석자로 신청 가능하며, 1인 이외 인원에 대해서는 대기예약이 가능합니다.
교육수강기간 이후 정원이 마감되지 않았을 경우 대기예약을 먼저 한 순서대로 참석자로 변경됩니다.
대기예약자 → 참석자 변경 시 참석 안내 회원가입 시 입력한 휴대전화번호로 SMS가 발송됩니다.
-
5.[교육신청·취소] [오프라인교육] 대기예약자는 언제 확정되나요?
-
수강신청기간 이후 오프라인교육 당일로부터 3일 전까지 확정됩니다.
-
4.[교육신청·취소] [오프라인교육] 대기예약이 무엇인가요?
-
대기예약이란?
- 해당 교육의 신청 정원은 이미 마감되었으나 교육신청자 중에서 취소할 경우,
‘대기예약’ 신청한 분들에게 순차적으로 수강 기회를 드리기 위해 받는 예약입니다.
- 대기예약은 교육신청확정 상태가 아니므로 현 상태에서 교육참석은 불가합니다.
- 대기예약 상태에서 신청완료 상태로 변경되신 분들에 한하여 교육 참석이 가능하며, 참석 관련 안내 메일 및 SMS가 발송됩니다.
- 상단 [마이페이지]에서 [수강대기/취소 강의] 탭에서 교육대기 상태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-
3.[교육신청·취소] 교육신청이 되지 않습니다.
-
① 교육신청 버튼이 비활성화되어 있는 경우 : 해당 제품을 사용하지 않는 상태이므로,
교육신청 버튼이 활성화되어 있는 과정으로 <교육신청> 해주시기 바랍니다.
② 교육신청을 했는데 신청 내역이 보이지 않는 경우 : 관리자에게 문의 부탁드립니다.
이메일문의 : education@ksystem.co.kr / 전화문의 : 02-2093-1100(2번)
-
2.[교육신청·취소] [온라인교육] 강의 수강은 어떻게 하나요?
-
상단 [마이페이지] 메뉴 → [수강중인 강의] 탭에서 강의명을 클릭한 후 <강의 보기▶> 버튼을 누르시면 플레이어가 나타납니다.
-
1.[교육신청·취소] 교육신청은 어디서 하나요?
-
온라인교육 신청 :
상단 [온라인교육] 메뉴를 클릭하여 전체 교육과정을 확인하신 후 <교육신청> 버튼을 통해 교육신청 가능합니다.
신청한 온라인교육 과정은 상단 [마이페이지] 메뉴 → [수강중인 강의] 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오프라인교육 신청 :
상단 [오프라인교육] 메뉴를 클릭하여 전체 교육과정을 확인하신 후 <교육신청> 버튼을 통해 교육신청 가능합니다.
신청한 온라인교육 과정은 상단 [마이페이지] 메뉴 → [수강중인 강의] 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